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빅스, 2월 21-22일 7년 만에 완전체 팬 콘서트 개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빅스, 2월 21-22일 7년 만에 완전체 팬 콘서트 개최

서울맑음 / -3.9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빅스(VIXX)가 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KBS 아레나에서 팬 콘서트 '2026 VIXX FAN CONCERT Case No. VIXX'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9년 팬미팅 이후 약 7년 만에 성사된 완전체 무대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5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는 탐정 사무소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팬 콘서트는 막내 멤버 혁이 전역한 후 멤버 전원이 처음으로 함께 서는 무대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엔, 레오, 켄, 혁 네 멤버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와 특별한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빅스는 그동안 '사슬', '저주인형', '도원경' 등 독창적인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케이팝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구축해 왔다. 현재 멤버들은 드라마, 뮤지컬, 연극 등 개별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그룹과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바탕으로 이번 완전체 무대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7년이라는 공백을 깨고 다시 뭉친 빅스는 이번 공연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랜 기다림 끝에 마주하는 자리인 만큼 추억과 감동이 어우러진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