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르세라핌, 프랑스 음원 재생량 4세대 걸그룹 1위 기록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르세라핌, 프랑스 음원 재생량 4세대 걸그룹 1위 기록

서울맑음 / -3.9 °
쏘스뮤직 제공

쏘스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지난 13일 빌보드 프랑스가 발표한 '2025년 프랑스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K-팝 그룹' 순위에서 8위를 차지하며 4세대 K-팝 걸그룹 중 가장 높은 성적을 거두었다.

해당 순위는 데이터 조사 업체 루미네이트가 집계한 2025년 한 해 동안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산정되었다. 르세라핌은 현지에서 별도의 단독 콘서트나 방송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순수하게 음악의 힘만으로 현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를 갖는다.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의 성적 또한 독보적이다. 13일 기준 르세라핌의 월별 청취자 수는 1,702만 명을 돌파하며 4세대 K-팝 아이돌 중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특히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피처링한 'SPAGHETTI'는 공개 7주 만에 누적 재생 수 1억 회를 넘기며 팀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해 첫 월드투어를 통해 아시아와 미국 등지를 순회하며 영향력을 넓힌 르세라핌은 오는 1월 31일과 2월 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