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신 차려" 29기 영숙, 영식 팩폭 지도…"사이다 교수님" 반응 터졌다 (나는 솔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정신 차려" 29기 영숙, 영식 팩폭 지도…"사이다 교수님" 반응 터졌다 (나는 솔로)

서울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현직 교수' 영숙이 '나솔 금쪽이' 영식에게 뼈 있는 일침을 건넸다.

14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29기 영숙과 영식의 대화가 전파를 탔다.

이날 영식은 "영숙님과 갈등이 생겼다"고 고백해 영숙을 당황시켰다.

이어 영식은 "내가 애초에 영숙님 생각을 안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영숙은 황당함을 감추지 못하며 "너 빌런이야? 정신 차려 진짜. 여기저기 다 들쑤시고 다니지 말고"라고 뼈 있는 말을 건넸다.



영숙 앞에서 영식은 여러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 게 아쉬웠던 듯 뒤늦은 후회를 쏟아냈다.


미숙한 영식의 태도에 현직 교수 영숙은 진심 어린 충고를 건넸다.

영숙은 "왜 이 사람 저 사람한테 가서 너를 사람들 입에 오르락내리락 하게 만드냐. 너 대단히 이상하게 행동하고 있다. 너무 솔직한 건 이기적을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가끔은 참을 줄도 알아야 한다. 너는 참는 방법을 모른다"고 일침하기도.


이를 스튜디오의 3MC는 "잘한다", "영숙 씨가 생각해서 조언을 해주는 것" 등 영숙에게 힘을 보탰다.

누리꾼들의 반응도 쏟아졌다. 이들은 "사이다", "'나는 솔로' 명장면", "교수님 최고다. 학생 지도는 이렇게", "오은영숙 선생님이다" 등의 댓글을 이어가며 영숙을 칭찬했다.

사진=ENA·SBS Plu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