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백화점, 오는 22일까지 '베이비 웰컴 위크' 개최

파이낸셜뉴스 이정화
원문보기

신세계백화점, 오는 22일까지 '베이비 웰컴 위크' 개최

속보
서울 개포동 구룡마을서 화재…대응 1단계 발령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유아동 매장 전경.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유아동 매장 전경. 신세계백화점 제공


[파이낸셜뉴스]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2일까지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베이비 웰컴 위크'를 열고 유모차, 신생아 의류 등 유아용품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리미엄 육아 브랜드 '부가부'는 주요 스트롤러와 하이체어를 5% 할인하며, 아기띠 브랜드 '아티포페'도 전 상품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하는 사은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된다.

신생아 의류와 용품은 브랜드별로 1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에뜨와'는 올해 봄 신상품을 20% 할인하고, '밍크뮤'는 출산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봉쁘앙', '무냐무냐', '베네베네' 등은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강남점에서는 미니 스카프 브랜드 '미니두두'의 오프라인 첫 팝업이 진행되며, 센텀시티점에서는 '노리터 프로젝트'의 부산 첫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대구신세계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에그'의 신모델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가 마련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출생아 수 증가와 함께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예비 부모와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모두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