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청록의 귀환…29CM서 ‘트랜스포머티브 틸’ 상품 인기

헤럴드경제 박연수
원문보기

청록의 귀환…29CM서 ‘트랜스포머티브 틸’ 상품 인기

속보
체코 바비스총리 내각 하원 신임투표 통과.. 공식 승인
2026년 트렌드 컬러로 부상한 ‘트랜스포머티브 틸’ 색상 로우(왼쪽부터), 마조네패션 룩북.  [29CM 제공]

2026년 트렌드 컬러로 부상한 ‘트랜스포머티브 틸’ 색상 로우(왼쪽부터), 마조네패션 룩북. [29CM 제공]



[헤럴드경제=박연수 기자] 29CM는 올해 패션 트렌드 컬러로 주목받는 ‘트랜스포머티브 틸’ 관련 상품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트랜스포머티브 틸은 다크 블루와 아쿠아 그린을 결합한 청록색 계통의 색상이다.

29CM에 따르면 지난 1~8일 청록 계열인 ‘틸 블루’ 색상 상품의 거래액이 증가했다.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로우’가 선보인 틸 블루 색상의 ‘플리츠 팬츠’는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이 4.4배 증가했다. 브랜드 ‘마조네’의 ‘시어 보트넥 탑’ 민트 색상도 29CM 월간 상의 카테고리 상위 순위에 올랐다.

동시에 올리브 그린, 민트 등 녹색 계열 아이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아르토’의 ‘새틴 미니 스커트’는 이번 F/W(가을·겨울) 시즌에만 9차례 리오더를 기록했다.

29CM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28일까지 2026년 주목받는 트렌드 컬러를 모은 기획전을 준비했다. 럭키슈에뜨, 로우, 아우브아워 등 1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29CM 관계자는 “기획전을 통해 취향에 맞는 트렌드 컬러 아이템을 발견하고 개성 있는 새해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