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4% 할인과 다양한 혜택…여행 목적과 패턴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구성
신화플러스 카드 이미지./사진제공=제주신화월드 |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고물가 시대에 똑똑한 소비를 추구하는 스마트 컨슈머를 겨냥한 온라인 연간 바우처 '신화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신화플러스는 제주를 일 년에 최소 한 번 이상 여행할 계획이 있는 고객을 위해 가성비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온라인 바우처 상품이다. 정가 대비 최대 44 % 할인과 다양한 추가 혜택이 포함되어 제주 여행을 더욱 즐겁고 경제적으로 만들어준다.
신화플러스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주요 혜택은 △직영 식음업장 20% 할인 △런치 뷔페 25% 할인 △찜질방 1+1 △랜딩관 및 신화관 30% 할인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1+1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1+1 등이다.
신화플러스는 여행 목적과 패턴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제공된다. J 타입은 미식 여행에 최적화, S 타입은 호캉스를 즐기는 여행객에게, W 타입은 가족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각 타입은 고객의 여행 스타일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으로 언제든지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결제 즉시 E-바우처가 발급돼 편리함도 더했다. 재구매한 고객에게는 제주신화월드 직영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화 달러를 제공한다.
오는 3월31일까지 신화플러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바우처 사용 유효기간 1개월 연장 서비스, 제주신화월드 직영 카페와 베이커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한다.
신화플러스는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주=나요안 기자 lima68@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