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쿠키뉴스 언론사 이미지

블랙핑크, 2월27일 완전체 컴백…앨범명은 ‘데드라인’

쿠키뉴스 심언경
원문보기

블랙핑크, 2월27일 완전체 컴백…앨범명은 ‘데드라인’

속보
체코 바비스총리 내각 하원 신임투표 통과.. 공식 승인
그룹 블랙핑크 컴백 티저.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랙핑크 컴백 티저.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랙핑크가 2월 완전체 컴백을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모션 그래픽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프로모션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핑크빛 라이트가 빠른 속도로 어둠을 가르며 잔상을 남기고 질주하는 듯한 사운드가 고조되는 영상은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말미에는 2월27일 오후 1시 세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공식화하는 문구가 등장해 기대를 높인다.

앨범 제목은 월드 투어명과 동일한 ‘데드라인’(DEADLINE)이다. 앞서 블랙핑크는 지난해 디지털 싱글 ‘뛰어’로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 팀 통산 세번째 1위를 달성, K팝 걸그룹 최초·최다 기록을 새로 쓴 바 있다. 이번 앨범 역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뮤직비디오 촬영을 비롯한 주요 작업은 이미 마쳤으며 앨범 완성도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YG엔터테인먼트는 “짧지 않은 시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한다.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총 16개 도시, 33회차에 달하는 월드 투어 ‘데드라인’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교감하고 있다. 16~18일 일본 도쿄돔에서 사흘간 무대를 펼치고, 24~26일 홍콩 카이 탁 스타디움에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