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삼립 피그인더가든, 말의 해 맞아 신제품 출시

이데일리 신수정
원문보기

삼립 피그인더가든, 말의 해 맞아 신제품 출시

속보
신임 법원행정처장 "바람직한 사법개혁 위해 국회·정부와 소통"
‘말의 해’ 언어유희 담은 샐러드 3종
훈제목살·닭가슴살 등 단백질 강화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삼립의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은 2026년 말의 해를 맞아 ‘새해 메세지 마요 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삼립 피그인더가든, 응원 담은 새해 메세지 마(馬)요 샐러드. (사진=삼립)

삼립 피그인더가든, 응원 담은 새해 메세지 마(馬)요 샐러드. (사진=삼립)


이번 신제품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마(馬)’와 주원료인 마요네즈 발음을 활용해 제품명을 지었다. 새해 다짐을 하는 소비자를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신제품은 미루지마요 훈제목살에그마요, 멈추지마요 바질큐브치킨마요, 흔들리지마요 매콤치킨참치마요 등 3종이다.

미루지마요 훈제목살에그마요는 훈제 목살과 에그마요에 할라피뇨 바비큐 소스를 더했다. 멈추지마요 바질큐브치킨마요는 닭가슴살과 바질 마요 소스를, 흔들리지마요 매콤치킨참치마요는 참치마요에 불닭 소스를 조합해 차별화했다.

각 제품은 단백질 함량이 높은 원재료를 사용해 포만감을 높였으며 당근채를 넣어 식감을 살렸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립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자 재치 있는 콘셉트의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2026년에도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과 함께 건강한 일상을 이어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