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 카더가든X도운X이채민X타잔 출사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 카더가든X도운X이채민X타잔 출사표

서울맑음 / -3.9 °
사진 제공 넷플릭스(Netflix)

사진 제공 넷플릭스(Netflix)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나영석 사단이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와 손잡고 한겨울 설산 대장정에 깃발을 올린다.

넷플릭스 예능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는 평생 등산에 관심 없던 비자발적 등산러 4인방이 생애 최초 한겨울 설산 대장정에 나서며 벌어지는 '내발내산' 등산 버라이어티다. 등산이라고는 자발적으로 해본 적이 없는 이들이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지닌 가장 혹독하고도 아름다운 한국의 설산에 도전장을 내미는 것. 제목 그대로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라고 묻는 이들에게 답이 되는 예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K-등산을 결심한 출연진은 현 시점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대세 4인방 카더가든, DAY6(데이식스) 도운, 이채민,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이다. 독보적인 음색의 아티스트이자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서 촌철살인 입담으로 공감을 불러일으켰던 카더가든, DAY6의 '본업 천재' 드러머 막내이자 능글맞고 통통 튀는 친화력의 도운, <폭군의 셰프>, <​캐셔로> 등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등극한 예능 블루칩 이채민, 무대 위 시크한 아우라와 대비되는 엉뚱한 매력, 무한 체력의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이 함께 한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콘셉트 속, 예측 불가한 케미스트리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고행을 자처하는 4인방의 웃음 한가득, 눈물 한방울이 교차하는 등반 여정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는​ '예능 미다스의 손' 나영석 사단의 신규 예능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새로운 캐스트들과 색다른 콘셉트가 동반한 '등산 버라이어티' 신설을 예고하며 나영석 사단과 넷플릭스의 협업 시너지를 다시 한번 기대하게 한다.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는 [뿅뿅 지구오락실]과 [서진이네], [신서유기] 시리즈 등을 통해 유쾌한 웃음을 만들어온 박현용 PD가 연출을 맡는다.

박현용 PD는 "'함께 고생하면 금방 친해진다'는 말처럼 일면식도 없던 네 남자가 한겨울 영하 20도의 설산을 오르내리며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과정은 가장 큰 관전 포인트"라면서 "등산의 매력을 이해하지 못했던 이들이 K-등산의 재미를 어떻게 느끼고 성장하게 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