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밀당 없는 안보현-이주빈, '봄식이'로 새로운 국면 맞이?! 주요 깊게 봐야 할 관계성 모음집 #3!' '스프링 피버'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밀당 없는 안보현-이주빈, '봄식이'로 새로운 국면 맞이?! 주요 깊게 봐야 할 관계성 모음집 #3!' '스프링 피버'

서울맑음 / -3.9 °
사진 제공 tvN

사진 제공 tvN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스프링 피버'가 기발한 유머와 예측불허 전개가 돋보이는 코미디 로맨스를 보여주며 추운 겨울 설렘과 웃음으로 안방극장을 가득 채우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연출 박원국 /극본 김아정 /기획 CJ ENM STUDIOS /제작 본팩토리)는 찬바람 쌩쌩부는 교사 윤봄(이주빈 분)과 불타는 심장을 가진 남자 선재규(안보현 분)의 얼어붙은 마음도 녹일 봄날의 핫!핑크빛 로맨스다.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배우들의 호연은 물론, 믿고 보는 박원국 감독의 달콤한 연출이 어우러지며 유쾌한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지난 12일(월) 방송된 3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최고 6.2%, 가구 시청률은 자체 최고를 기록했다. tvN 타깃 남녀 2049 시청률은 전국과 수도권 모두 지상파를 포함한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신(新) 월화극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

방송 후 시청자들은 "보는 내내 다른 생각 안 나고 계속 웃을 수 있어 좋다", "윤봄 놀랄 때마다 나오는 '~셔?' 말투 중독적이다", "유치찬란 코믹한 로코 너무 좋아", "연초부터 제대로 된 로코가 등장했어", "여기는 관계성도 맛집임" 등 호평을 쏟아냈다. 이에 앞으로 주의 깊게 봐야 할 관계성 세 가지를 짚어봤다.

#밀당 없는 선재규-윤봄, 봄식이 존재로 새로운 국면 맞이?!

자발적 아웃사이더 교사 윤봄은 담당 학생 선한결(조준영 분)의 삼촌 선재규와 자연스럽게 엮이기 시작했다. 윤봄은 직진형 남자 선재규에게 휘말리지 않으려 애썼지만, 보면 볼수록 매력덩어리인 그에게 계속해서 봉인 해제되며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선재규가 구조한 유기견 봄식이가 등장하며 윤봄은 얼떨결에 봄식이의 보호자가 되었고, 두 사람은 봄식이를 매개로 더욱 가까워졌다. 시간이 흐를수록 가까워지는 이들의 관계 향방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전교 1등을 둘러싼 선한결-최세진의 애증 관계

선재규의 조카 선한결과 최이준(차서원 분)의 친동생 최세진(이재인 분)은 신수고등학교 전교 1등 자리를 두고 경쟁 중이다. 서울에서 전학을 온 최세진은 부동의 1등 선한결의 존재로 예상치 못한 벽에 부딪힌 것. 이에 선한결은 최세진에게 공부 팁을 건네는 등 은근한 배려를 보였고, 최세진은 이를 선의인지 악의인지 혼란스러워하며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그 과정에서 선한결은 체육대회를 앞두고, 최세진에게 "니가 전에 물었제. 너에 대한 내 마음이 선의냐고 악의냐고. 오늘 체육대회 끝나면 그 답을 알게 될 끼다"라며 고등학생다운 순수한 감정을 드러내 다음 이야기에 기대를 높였다.

#옛 절친→현 앙숙 선재규-최이준 앙숙 케미


선재규와 최이준은 과거 절친이었지만 현재는 만나기만 하면 부딪히는 앙숙 관계로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고 있다. 최이준은 10년 넘게 선재규를 찾아다녔고, 우연히 서울 지하철 안에서 재회하게 되면서 두 사람의 사연이 서서히 드러났다. 특히 선재규와 최이준은 신수고등학교의 큰 축제인 체육대회에서 각각 선한결과 최세진의 학부모 대표로 참여하게 되며 촌므파탈 상남자와 순정만화 비주얼 엘리트의 상반된 매력은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4회 방송 말미, 선재규는 윤봄이 청군인줄 알고 앙숙인 최이준 앞에서 "내가 이번 체육대회에 나가면 군대 한 번 더 갔다 온다! 삼겹살집에서 고기 안 묵고 야채만 묵꼬. 남은 평생, 니한테 '자기야'라고 부른다"라며 포기를 선언한 상황. 하지만 조카 선한결에게 들었던 소식과 달리 윤봄이 백군으로 같은 팀인 것을 알게 된 선재규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바닷마을에서 그려지는 정겨운 이야기와 이들의 관계 변화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보는 내내 웃음 짓게 만드는 스트레스 제로(ZERO) 드라마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 5회는 오는 19일(월)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