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TV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백화점, '베이비 웰컴 위크' 개최…유모차·의류 등 할인

연합뉴스TV 한지이
원문보기

신세계백화점, '베이비 웰컴 위크' 개최…유모차·의류 등 할인

속보
서울 개포동 구룡마을서 화재…대응 1단계 발령
[신세계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세계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2일까지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베이비 웰컴 위크'를 열고 유모차, 신생아 의류 등 유아용품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프리미엄 육아 브랜드 '부가부'는 주요 스트롤러와 하이체어를 5% 할인하며, 아기띠 브랜드 '아티포페'도 전 상품 5%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하는 사은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신생아 의류와 용품은 브랜드별로 1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에뜨와'는 올해 봄 신상품을 20% 할인하고, '밍크뮤'는 출산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 '봉쁘앙', '무냐무냐', '베네베네' 등은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강남점에서는 미니 스카프 브랜드 '미니두두'의 오프라인 첫 팝업이 진행되며, 센텀시티점에서는 '노리터 프로젝트'의 부산 첫 팝업스토어가 열립니다. 대구신세계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에그'의 신모델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가 마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출생아 수 증가와 함께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예비 부모와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모두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유아용품 #백화점유아용품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한지이(hanji@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