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태진, 음악·스포츠→요리 예능까지…'편스토랑'서 반전 일상 공개 '인간적 매력' 예고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손태진, 음악·스포츠→요리 예능까지…'편스토랑'서 반전 일상 공개 '인간적 매력' 예고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손태진이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손태진은 오는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출연해 셰프의 모습을 보여준다.

무대 위 깊이 있는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으로 사랑받아 온 손태진은 이번 방송을 통해 '편셰프'에 도전, 뛰어난 요리 실력은 물론 그동안 쉽게 볼 수 없던 '먹고 사는' 반전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손태진은 자신만의 레시피에 기반해 손끝 감각까지 돋보이는 요리를 선보이며 진중하면서도 따뜻한 매력을 발산한다. 요리를 대하는 진지한 태도를 비롯해, 인간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솔직한 일상의 모습을 모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손태진은 앞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아메리칸 스타일의 양식 요리를 선보이는 등 '손슐랭' 면모를 자랑하며 준비된 신랑감으로 주목받았다. 또한 MBN '장미꽃 필 무렵'에서는 특별 레시피를 활용한 남다른 손맛을 입증한 바, 손태진이 '편스토랑'에서 보여줄 활약에도 이목이 쏠린다.

음악, 스포츠, 요리 등 다양한 영역의 예능을 섭렵 중인 손태진은 오는 17~18일 양일간 경기 용인포은아트홀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잇츠 손 타임''을 벌이고, '신 국민가수' 진가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