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 논알콜릭 0.7% 리뉴얼 출시

국제뉴스
원문보기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 논알콜릭 0.7% 리뉴얼 출시

속보
서울 개포동 구룡마을서 화재…대응 1단계 발령
[이상배 기자]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 논알콜릭 0.7%’ 리뉴얼 출시(사진=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 논알콜릭 0.7%’ 리뉴얼 출시(사진=하이트진로음료)


(서울=국제뉴스 ) 이상배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비알코올 음료 '하이트 논알콜릭 0.7%'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 논알콜릭 0.7%는 깊은 맥주맛 풍미를 구현하면서도 알코올 부담은 최소화한 프리미엄 비알코올 맥주맛 음료로,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비알코올 버전 제품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제품의 도수와 특성을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패키지 전면에 논알콜릭(Non-alcoholic)과 도수 0.7%를 명확히 표기하고, 시각 요소를 정리해 소비자가 제품 유형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하이트 논알콜릭 0.7%는 깔끔하고 청량한 맛에 집중한 하이트제로0.00과 비교해 보다 깊은 맥주맛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했다. 최근 논알코올 트렌드에 따라 가벼운 음주를 선호하면서도 회식이나 모임 등 음주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무알코올과 비알코올 제품이 함께 확산되면서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분하는 데 혼선을 겪는 경우도 적지 않다"며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알코올 도수에 대한 정보를 중요하게 확인하는 소비자도 제품 특성을 더욱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