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공식] 조정석♥거미, 오늘(14일) 둘째 득녀…"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공식] 조정석♥거미, 오늘(14일) 둘째 득녀…"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속보
김건희특검, '매관매직 의혹' 김상민 전 검사 징역 6년 구형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조정석, 가수 거미 부부가 둘째 딸을 얻었다.

14일 조정석 소속사 잼 엔터테인먼트는 "조정석, 거미 부부가 오늘(14일) 둘째 딸을 출산해 새 가족이 생겼다"고 득녀 소식을 알렸다.

이어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사랑과 돌봄 속에서 평안히 회복 중"이라며 건강 상태를 밝혔다.

소속사 측은 "아이가 많은 사랑과 축복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새 가족을 맞이한 조정석, 거미 부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한편 조정석과 거미는 2018년 결혼 후 지난 2020년 첫째 딸을 얻었다. 지난해 7월 거미의 임신 소식이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로 알려지기도 했다.





이하 조정석 소속사 잼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조정석 배우 소속사 잼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조정석, 거미 부부가 오늘(14일) 둘째 딸을 출산해 새 가족이 생겼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사랑과 돌봄 속에서 평안히 회복 중입니다.


아이가 많은 사랑과 축복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새 가족을 맞이한 조정석, 거미 부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