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중부매일 언론사 이미지

올다인, 창업중심대학 C-BBCM IR 데모데이 '대상'

중부매일
원문보기

올다인, 창업중심대학 C-BBCM IR 데모데이 '대상'

속보
서산영덕고속도 의성 안평터널서 불…영덕 방향 차단
[중부매일 박상철 기자] 스타트업 ㈜올다인(대표 이지은)이 창업중심대학이 주관한 투자 연계 IR 행사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사업성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올다인은 지난 13일 충북대학교 기업가정신카페 세미나존에서 열린 '2025 창업중심대학 C-BBCM SI 투자라운드 IR DEMO DAY'에서 참가 기업 가운데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IR 데모데이는 창업중심대학 지원을 받는 유망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사업 모델과 기술 경쟁력을 투자자들에게 소개하고 실질적인 투자 연계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창업 기업과 투자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발표와 평가를 진행했다.

대상을 수상한 올다인은 명확한 사업 모델과 시장 확장성, 실현 가능성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실제 시장 적용 가능성과 향후 성장 전략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는 평가다.


이지은 올다인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이번 대상 수상은 올다인이 준비해온 사업 방향성과 기술력이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다는 점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창업중심대학과 C-BBCM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피드백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투자 연계와 사업 성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창업중심대학 C-BBCM SI 투자라운드는 지역 기반 유망 창업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민간 투자와의 연결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매년 IR 데모데이를 통해 우수 기업을 발굴하고 있다.

'C-BBCM'은 Biotech(바이오), Battery(2차전지), semiConductor(반도체), Mobility(모빌리티) 등 충북지역 주력산업을 의미한다.

이지은 대표 "시장성과 기술력 동시에 인정받은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