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사우역 지엔하임’, 다 갖춘 완성형 도심 프리미엄 누려 눈길

헤럴드경제 김병규
원문보기

‘사우역 지엔하임’, 다 갖춘 완성형 도심 프리미엄 누려 눈길

서울맑음 / -3.9 °
▶ 김포 내 타 신규 분양지는 볼 수 없었던 ‘인프라 프리미엄’ 갖춘 ‘사우역 지엔하임’

▶ 입주와 동시에 김포 중심 인프라를 바로 이용 가능… ‘多’세권 입지 갖춰 눈길



최근 수도권에서 새 아파트를 분양받아도, 막상 입주하면 주변 인프라가 아직 개발 중이어서 수년 동안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완성된 도심 속 새 아파트’는 내 집 마련 수요자들에게 꿈의 주거지로 손꼽힌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시의 중심에서 기존 도심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유일한 신규 아파트 ‘사우역 지엔하임’이 공급을 앞두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우역 지엔하임’, 김포 신규 분양지 중 독보적인 ‘도심 인프라 중심’ 우위 김포 지역은 최근 뜨거운 분양 열기 속에 다양한 신규 아파트가 공급되고 있지만, 상당수는 대규모 택지 개발지구처럼 인프라가 아직 조성 중이거나 개발이 필요한 지역에 위치해 있다. 이는 입주 시점까지 편의시설, 학교, 교통 등이 갖춰지기를 기다려야 하는 불편을 의미하기도 한다.

하지만 ‘사우역 지엔하임’은 김포 내에서 최근 공급된 타 신규 아파트들과는 궤를 달리한다. 기존 김포 사우동의 잘 갖춰진 도심 인프라의 ‘핵심 중심’에 들어서는 유일한 신규 아파트로, 입주와 동시에 완벽하게 형성된 도시 생활을 즉시 누릴 수 있는 독보적인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단지 주변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이미 ‘완성형’인 만큼, 입주민들은 편리함과 가치 상승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사우역, 김포시청, 대형 상권, 학원가 등 입주와 동시에 누리는 ‘완성형 프리미엄’ ‘사우역 지엔하임’의 가장 큰 강점은 바로 ‘기존 도심의 완성된 인프라’를 입주 즉시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김포골드라인 사우역 역세권 단지인 이곳은 김포시청, 법원, 대형병원 등 핵심 행정·업무·의료시설이 단지 도보 생활권 내에 이미 밀집해 있어 편리한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완성한다.


특히 홈플러스, 이마트트레이더스 등 대형 상업시설과 김포우리병원 등 의료시설은 물론, 대규모 문화·체육 복합공간인 김포시종합운동장까지 가까이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 모든 것이 새로 조성되는 것이 아니라, 입주와 동시에 바로 이용할 수 있는 ‘현재진행형’의 편리함이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최근 김포를 비롯한 많은 신규 분양 단지들이 조성 단계의 인프라를 갖춘 곳에 공급되는 경우가 많아 입주민들이 한동안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전망이다”라며 “하지만 사우역 지엔하임은 기존 김포의 잘 갖춰진 도심 인프라의 중심에 들어서는 유일한 신규 아파트로, 입주와 동시에 완벽한 편의 시설과 생활 인프라를 바로 누릴 수 있는 독보적인 프리미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우역 지엔하임’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