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아뉴브, 서울 방배동 ‘소화약국’ 입점 확정

세계비즈
원문보기

아뉴브, 서울 방배동 ‘소화약국’ 입점 확정

속보
부천 금은방 여성업주 살해한 남성, 종로서 체포
사진=소화약국 제공

사진=소화약국 제공


업사이클 클린 뷰티 브랜드 아뉴브(anewb)가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소화약국’에 자사 대표 제품인 비타애플브라이트퍼밍세럼 입점을 확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소화약국은 피부 건강과 성분 안정성을 중시하는 약국으로 이번 아뉴브의 기능성 화장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능성·클린 뷰티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아뉴브는 온라인 중심의 유통을 넘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게 됐다.

입점 제품인 비타애플브라이트퍼밍세럼은 군위 지역에서 발생하는 파지사과를 업사이클링한 사과즙 추출물을 주요 원료로 사용한 비건 세럼으로, 피부 톤 개선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고려해 개발됐다.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 설계에 집중했으며, 클린 뷰티 기준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아뉴브 관계자는 “소화약국은 성분과 제품 안정성을 중요하게 고려하는 약국으로, 아뉴브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맞는 유통 채널”이라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신뢰를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유통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뉴브는 지역 농가와의 상생, 원료 업사이클링, 지속 가능한 뷰티를 핵심 키워드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 스킨케어 라인 확장과 함께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추진할 예정이다.

황지혜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