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쿠키뉴스 언론사 이미지

롯데관광개발, 1인 4890만원 초호화 골프투어 출시 外 여기어때·롯데호텔 [유통단신]

쿠키뉴스 심하연
원문보기

롯데관광개발, 1인 4890만원 초호화 골프투어 출시 外 여기어때·롯데호텔 [유통단신]

서울맑음 / -3.9 °
롯데관광개발, 1인 4890만원 초호화 골프투어 출시
여기어때, 일본 ‘빌라폰테인’ 브랜드위크 진행
롯데호텔 월드, ‘원더도어’ 3주년 기념 패키지 출시
롯데관광개발 제공

롯데관광개발 제공



롯데관광개발, 1인 4890만원 초호화 골프투어 출시…마스터스 직관


롯데관광개발이 팀당 약 2억 원에 달하는 초고가 골프여행 상품을 다시 선보였다.

롯데관광개발은 세계적 권위의 PGA 메이저 골프대회 ‘마스터스 토너먼트(The Masters Tournament)’를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골프 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회는 한국시간 기준 오는 4월9일부터 13일까지 열린다.

이번 마스터스 토너먼트 참관 패키지는 4월9일 출발하는 7박9일 일정으로, 인천에서 애틀랜타까지 대한항공 직항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한다. 가격은 1인당 4890만원(각종 세금 포함)이다.

마스터스 토너먼트는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매년 4월 열리는 대회로, PGA 투어 4대 메이저 중에서도 최고 권위를 가진 대회로 꼽힌다. 우승자에게 수여되는 ‘그린재킷’은 1949년부터 이어진 마스터스의 상징이다.

이 대회는 패트론(Patron)으로 불리는 관람객에게만 제한적으로 입장권을 판매해 관람이 어렵기로 유명하다. 이번 상품은 참가자가 직접 패트론 자격으로 3라운드와 파이널 라운드(4라운드)를 이틀간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회 관람뿐 아니라 현지 골프 라운드 일정도 포함됐다. 참가자들은 샤토 엘란 골프클럽 1회, 세계 100대 골프코스로 선정된 레이놀즈 레이크 오코니 골프클럽 3회 등 총 4회의 18홀 라운드를 직접 즐길 수 있다.

숙박은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의 쉐라톤 오거스타 호텔(3박)과 리츠칼튼 레이놀즈 레이크 오코니(3박) 등 프리미엄 호텔로 구성됐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마스터스 토너먼트 상품은 팀당 2억 원에 달하는 초고가임에도 지난해 3팀, 12명이 참여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를 중심으로 하이엔드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 일본 ‘빌라폰테인’ 브랜드위크 진행…최대 28% 할인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일본 호텔 브랜드 ‘빌라폰테인’과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 여행객들이 가성비 숙소로 많이 찾는 빌라폰테인과 단독으로 마련한 프로모션이다.

빌라폰테인은 오사카·도쿄·고베 등 일본 주요 여행지에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항과 역 접근성이 뛰어나 여행객 이용이 많은 브랜드다. 특히 ‘호텔 빌라폰테인 그랜드 하네다 에어포트’는 하네다공항과 바로 연결돼 이동 편의성이 높다.

이 밖에도 ‘호텔 빌라폰테인 그랜드 오사카 우메다’, ‘호텔 빌라폰테인 고베 산노미야’, ‘호텔 빌라폰테인 그랜드 도쿄 타마치’ 등이 이번 브랜드위크에 참여한다.

여기어때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빌라폰테인 호텔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단독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25일까지 진행된다. 할인 혜택과 함께 대욕장, 해피아워 등 호텔별 특별 혜택과 지역 특색을 살린 조식도 추가로 제공한다. 세부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세진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빌라폰테인은 일본 주요 여행지에 호텔을 운영하며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숙소”라며 “여기어때 단독으로 최저가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호텔 월드 제공

롯데호텔 월드 제공



롯데호텔 월드, ‘원더도어’ 3주년 기념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 월드가 롯데월드 어드벤처로 직접 연결되는 전용 통로 ‘원더도어(Wonder Door)’ 오픈 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의미를 담은 객실 패키지를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원더도어는 2023년 1월 도입된 전용 통로로, 호텔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바로 입장할 수 있어 이동 동선을 크게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재입장 혜택인 ‘원더찬스’ 등 다양한 특전이 알려지며 이용객도 꾸준히 늘고 있다.

실제로 2025년 원더도어 패키지 매출은 전년 대비 42% 증가했으며, 원더도어 이용객 수도 매년 25% 이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원더도어 오픈 3주년 기념 패키지’는 2025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았던 패키지 3종으로 구성됐다.

2박 이상 투숙 시 예약할 수 있는 연박형 패키지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2매가 포함돼 여유로운 일정의 여행객을 겨냥했다. 조식형 패키지는 라세느 조식 뷔페 3인과 종합이용권 3매가 포함돼 가족 단위 고객이 올인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하루 1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매직패스형 패키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패스 프리미엄 결합권’ 3매를 제공한다. 결합권 1매당 종합이용권 1매와 매직패스 3회권이 포함돼 대기 없이 인기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중 1회 ‘원더찬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장 15분 전 조기 입장이 가능한 ‘원더타임’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호텔 월드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원더도어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기 상품으로 기념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