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포스트(PC사랑) 언론사 이미지

음악 속 디테일 선명하게 전달... 시브가 오픈형 유선 이어폰 'M300'

디지털포스트(PC사랑)
원문보기

음악 속 디테일 선명하게 전달... 시브가 오픈형 유선 이어폰 'M300'

속보
개보위 "쿠팡, 자료 비제출 등 조사방해…제재 처분시 가중요건 경고"
[남지율 기자]
(이미지 출처: 셰에라자드)

(이미지 출처: 셰에라자드)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셰에라자드(대표 최관식)가 지난 고품질 음향 기기 전문 제작 브랜드 '시브가(SIVGA)' 오픈형 유선 이어폰 'M300'을 런칭했다.

시브가는 하이파이 헤드폰 업계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가 되는 것을 기업 비전으로 삼아 이러한 창립 사명에 충실하고자 제품 제작의 전 단계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탁월한 디자인과 기술력, 혁신을 통해 하나의 예술작품을 만드는 하이엔드 브랜드다.

M300은 15.4mm 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넓게 펼쳐지는 공간감과 강력한 베이스를 바탕으로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여유로운 구동력을 통해 음악의 다이내믹을 풍부하게 표현하며, 디테일한 표현력까지 섬세하게 재현한다. 고강도 마그네틱 드라이버 설계는 볼륨이 커지는 상황에서도 즉각적이고 안정적인 출력을 유지해 왜곡을 최소화한다.

고순도 무산소동 코일은 신호 전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손실을 줄여 음악 속 미세한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전달하며, 일체형 그래핀 코팅 다이어프램은 투명하고 또렷한 고음과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중음을 구현한다. 이를 통해 생동감 있으면서도 사실적인 사운드를 들려주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 셰에라자드)

(이미지 출처: 셰에라자드)


높은 밀도와 경도를 지닌 흑단 우드 하우징을 적용해 마모와 스크래치에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불필요한 진동을 빠르게 흡수하고 공명 간섭을 줄여, 소리가 흐트러지지 않는 선명한 해상력을 구현한다. 여기에 강성이 뛰어난 항공용 알루미늄 합금 하우징을 더해 초경량 구조임에도 견고한 내구성을 확보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부담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케이블은 고순도 순은 도금 무산소동 소재를 사용해 신호 손실과 왜곡을 최소화하고, 음악의 섬세한 디테일까지 충실하게 전달한다. '0.06mm x 7코어 x 7가닥 구조'의 전선을 적용해 전류 흐름에 대한 저항을 낮추고 안정적인 신호 전송을 구현했으며, 개별 가닥을 절연해 편조한 리츠 구조는 가닥 간 전자기 간섭을 효과적으로 줄여 보다 깨끗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완성한다.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부드럽고 포근한 운율이 담겨 있다."라며, "오픈형이란 과거의 형식에 현대적 포인트를 함께 담아냈다"라고 전했다.

시브가 신규 유선 이어폰 M300은 90,000원으로 셰에라자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식 런칭되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