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겨울바다 대신 점프… 울릉군 청소년센터, ‘에어바운스 팡팡’ 운영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원문보기

겨울바다 대신 점프… 울릉군 청소년센터, ‘에어바운스 팡팡’ 운영

속보
美대법원,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여부 금일 판결 안해
경북 울릉군 청소년센터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동·청소년들이 방학 기간 여가를 건강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울릉군 청소년센터 다목적홀에서 겨울방학 프로그램 '에메랄드 키즈카페, 에어바운스 팡!팡!'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년도에 높은 호응을 얻었던 에어바운스 체험을 확대·운영하는 것으로 지난해보다 한층 더 흥미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레고 챌린지, 스파이더맨 챌린지, 우주선, 과자집, 서핑보드, 에어바이킹, 키즈라이더 체험 등 다채로운 에어바운스를 설치해 참여 아동·청소년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울릉군은 안전사고 예방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청소년지도사와 청년 동계 아르바이트생 등 총 11명의 안전요원을 현장에 배치하고, 체험시설 점검과 안전 관리를 강화해 참여자들이 안심하고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남한권 군수는 "겨울방학 프로그램 '에메랄드 키즈카페, 에어바운스 팡!팡!'을 통해 아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울릉군 아동·청소년들이 양질의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에메랄드 키즈카페, 에어바운스 팡!팡!' 행사는 1월 16일∼ 20일 오후 1시∼6시까지 운영된다.
울릉군청.

울릉군청.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