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세돌·홍진호·펭수 출연 '데스게임', 1대1 두뇌 서바이벌로 28일 넷플릭스 첫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이세돌·홍진호·펭수 출연 '데스게임', 1대1 두뇌 서바이벌로 28일 넷플릭스 첫 공개

속보
종로구 라이나생명서 흉기 난동…경비원 중상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바둑 레전드 이세돌, '지니어스' 우승자 홍진호, 국민 캐릭터 펭수까지 출격하는 신개념 두뇌 서바이벌 '데스게임'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이세돌·홍진호·펭수, 데스게임 출연 (출처=넷플릭스)

이세돌·홍진호·펭수, 데스게임 출연 (출처=넷플릭스)


오는 28일 첫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데스게임'은 단 한 번의 1대1 데스매치로 승부가 갈리는 신개념 두뇌 서바이벌 예능이다. 기존 서바이벌의 정치·연합 요소를 배제하고 전략, 암기, 추리, 베팅 등 오직 두뇌 플레이만으로 승패가 결정된다.

승자는 상금 1000만 원과 다음 라운드 진출 기회를 얻고, 패자는 즉시 탈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5연승 시 '데스게임 마스터'에 오르게 되는 긴장감 넘치는 구조다.

출연진은 각 분야 최강자들로 구성됐다. 알파고를 이긴 유일한 인간 이세돌, '더 지니어스' 초대 우승자 홍진호, 멘사 회원 유리사, 프로 포커 플레이어 세븐하이 등 뇌지컬 끝판왕들이 총출동한다. 여기에 인기 유튜버 빠니보틀, 요리 서바이벌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배우 박성웅, 최연소 도전자 펭수까지 더해져 예측불가 대결을 예고한다.

중계진으로는 e스포츠 전문 캐스터 박상현과 서바이벌 우승자 출신 장동민이 참여해, 스포츠 중계처럼 실시간 분석과 해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출은 '추라이 추라이'의 권대현 PD가 맡고, 제작은 TEO가 담당했다.

'데스게임'은 1월 28일 오후 5시 1·2화를 공개한 뒤,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한 회씩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