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家' 애니, 컬럼비아대 복학에 "한 학기면 졸업, 3달반 기다려줄거죠?"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신세계家' 애니, 컬럼비아대 복학에 "한 학기면 졸업, 3달반 기다려줄거죠?"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가 컬럼비아대학교에 복학하는 것과 관련해 팬들에게 직접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애니는 14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데이원(올데이 프로젝트 팬덤명)들 많이 놀랐죠? 제가 먼저 말했어야 했는데"라며 "휴학을 더 이상 늘릴 수 없다는 이야기를 작년 초에 들어서, 그때 멤버들이랑 회사에 미리 다 말씀드리고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저 딱 한 학기 남았다. 예전에 열심히 학점 많이 따놔서 한 학기만 다니면 졸업이다. 5월 초까지니까 3달 반 정도. 기다려줄거죠?"라며 "그동안 학교도 열심히 다니고, 미국에서 음악 작업도 많이 할 거고, 데이오프도 자주 올 거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요"라고 했다.

또한 애니는 "그리고 사실 주말에 떠나더라고 스케줄 때문에 한달에 거의 한두 번씩은 한국에 와야 하더라"라며 "데이원들한테 제가 먼저 말 못해서 정말 미안하다. 그래도 제가 졸업하면 뿌듯해해 줄 거죠? 많이 보고 싶을 거예요"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애니는 이달 개강하는 미국 뉴욕 소재 컬럼비아대학교에 복학해 학업에 나선다. 올데이프로젝트 활동 공백기를 활용해 5월까지 이어지는 봄 학기를 소화하며 일과 학업을 모두 잡겠다는 계획이다.

애니는 뉴욕에 머물며 학교 생활에 집중하면서도, 학기 중간 예정된 팬사인회 등 해외 스케줄도 소화할 예정이다.

애니는 신세계 이명희 총괄회장 손녀이자 정유경 회장의 장녀로, 미국 명문대학교인 컬럼비아대학교 미술사학, 시각예술학을 전공 중이다. 그는 지난해 6월 24일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로 데뷔, '페이머스', '원모어타임'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