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양산사랑상품권 역대급 혜택 쏟아진다…이벤트 추진

뉴시스 안지율
원문보기

양산사랑상품권 역대급 혜택 쏟아진다…이벤트 추진

속보
한동훈 "윤리위 제명 결정, 재심 신청할 생각 없어"
시민 부담 완화·소상공인 매출 증대
[양산=뉴시스] 배달양산.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양산=뉴시스] 배달양산.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양산시는 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시민들의 생활비 부담을 줄이고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을 늘리기 위해 양산사랑카드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민생 경제 이벤트를 마련했다 14일 밝혔다.

시는 오는 16~31일 공공배달앱 배달양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한다. 2월에는 설 명절을 맞아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양산사랑카드 충전 할인율을 기존 10%에서 13%로 상향하기로 했다. 동시에 설맞이 특별 이벤트로 배달양산 1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5000명에게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양산사랑카드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 내 신청 버튼을 누르면 선착순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 승격 30주년과 설 명절이 겹친 만큼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정책을 마련했다"며 "고물가가 지속되는 어려운 시기지만 양산사랑카드를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이 돌고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가 웃을 수 있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