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2026 고양가구엑스포, 3월 12일 킨텍스서 개막

전자신문
원문보기

2026 고양가구엑스포, 3월 12일 킨텍스서 개막

속보
美특사 "가자지구 평화계획 2단계 개시" 발표

2026고양가구엑스포가 3월 12일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막한다.

봄 이사철과 신혼, 신학기 시즌을 겨냥한 가구·리빙 전문 전시회로 가구 전시와 인테리어 미술작품 전시가 동시에 열린다. 거실, 침실, 주방, 서재, 홈오피스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가구와 홈퍼니싱 제품이 한자리에 선보인다.

특히 미술협회와 협업해 다양한 인테리어 미술작품이 함께 전시, 가구와 예술이 어우러진 감각적 공간 연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시장에는 국내 대표 가구 브랜드를 비롯해 중소·강소 가구 제조사, 인테리어 전문 기업이 참여해 패브릭 소파, 침대·매트리스, 수납 가구, 테이블·의자, 붙박이장 등 봄 이사철 실수요 중심 제품을 집중 선보인다. 아파트 주거 환경에 적합한 실용적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 구성이 강점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가구 전시와 더불어 LG 가전 전품목 40%~7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TV, 스타일러, 김치냉장고, 로봇청소기 등 인기 가전을 박람회 기간 한정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사·혼수·신혼 가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추첨 경품 행사도 마련된다. 추첨을 통해 자동차, 스타일러, TV, 김치냉장고,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주최 측 관계자는 “2026 고양가구엑스포는 가구 전시를 넘어 인테리어와 예술, 가전까지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종합 홈페어”라며 “봄 이사철을 앞둔 소비자에게는 합리적 선택의 기회를, 참가 기업에게는 실질적 판로 확대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권상희 기자 shkw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