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스노위랜드부터 오션월드까지…비발디파크, ‘투파크 이벤트’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스노위랜드부터 오션월드까지…비발디파크, ‘투파크 이벤트’

속보
개보위 "쿠팡, 자료 비제출 등 조사방해…제재 처분시 가중요건 경고"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 소재 ‘비발디파크’가 동계 액티비티 시설부터 워터파크 ‘오션월드’까지 즐길 수 있는 ‘투파크 이벤트’(TO-PARK EVENT)’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소노인터내셔널

사진=소노인터내셔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노위랜드를 온라인 예약할 경우 당일 15시 이후 오션월드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오션월드 예약 고객에게는 스노위랜드 15시 이후 무료 입장권을 준다. 이벤트는 스노위랜드 폐장일까지 진행된다.

중·고·대학(원)생 대상으로 한 야간·심야 스키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19시 이후 비발디파크 스키장을 방문하는 학생 고객은 리프트권 또는 장비 렌털 패키지(리프트+장비 렌털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학생증, 청소년증 등 증빙 자료 지참 시 적용된다.

비발디파크 스키학교 강습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스키학교 강습일 이후 7일 내에 재방문할 경우 리프트권 또는 장비 렌털 패키지을 50% 할인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비발디파크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동계 액티비티와 실내 워터파크 모두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비발디파크의 다채로운 시설을 경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