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롯데호텔 월드, 원더도어 3주년 기념 패키지 출시

이데일리 김명상
원문보기

롯데호텔 월드, 원더도어 3주년 기념 패키지 출시

속보
부천 금은방 여성업주 살해한 남성, 종로서 체포
호텔과 어드벤처 연결하는 전용 통로
고객 선호도 높은 3종 패키지 구성
모든 패키지에 원더찬스 혜택 포함
2월~3월 한정 ‘원더타임’ 조기 입장
롯데호텔 월드의 원더도어

롯데호텔 월드의 원더도어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롯데호텔 월드가 ‘원더도어(Wonder Door)’ 개장 3주년을 맞아 객실 패키지를 1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원더도어는 호텔과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직접 연결하는 전용 통로로, 호텔 외부 이동 없이 놀이공원으로 바로 입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3년 도입된 원더도어는 이용 편의성과 재입장 혜택 ‘원더찬스’ 등을 앞세워 이용객이 꾸준히 증가했다. 롯데호텔에 따르면 2025년 원더도어 패키지 매출은 전년 대비 42% 늘었고, 이용객 수도 매년 25% 이상 증가했다.

이번 ‘원더도어 오픈 3주년 기념 패키지’는 지난해 고객 선호도 상위 3개 상품을 묶어 구성한 것으로 연박형, 조식형, 매직패스형 등으로 나뉜다.

연박형은 2박 이상 예약 시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조식형에는 라세느 뷔페 조식 3인과 종합이용권 3매가 포함된다. 매직패스형은 하루 10실 한정으로 ‘매직패스 프리미엄 결합권’ 3매를 제공해 인기 어트랙션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결합권 1매에는 이용권 1매와 매직패스 3회권이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중 1회 ‘원더찬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장 15분 전 입장이 가능한 ‘원더타임’도 추가 제공된다.

롯데호텔 월드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원더도어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가장 인기 높았던 상품으로 기념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아이와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분들께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