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BN 언론사 이미지

"아기 맹수, 데이트하자"…피식대학, 논란에 영상 삭제

MBN
원문보기

"아기 맹수, 데이트하자"…피식대학, 논란에 영상 삭제

속보
법원, '서부지법 난동 배후 의혹' 전광훈 구속적부심 기각

사진=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캡처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김민수가 9살 연하 여성 셰프를 상대로 한 발언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피식대학은 어제(13일) 공식 입장을 통해 "본 콘텐츠에 출연하지 않은 셰프를 언급해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며 "해당 구간은 삭제 조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1일 공개된 '나폴리 맛피아에게 흑백요리사 시즌1 우승자가 누군지 묻다'의 영상에서 김민수는 게스트로 출연한 권성준 셰프에게 "혹시 아기 맹수 알아?"라고 물었습니다.

'아기 맹수'는 흑백요리사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여성 셰프입니다.

이에 권성준 셰프가 "아기맹수를 알지만, 개인적으로는 모른다"고 답하자, 김민수는 "혹시 전화번호 모르냐"고 질문했습니다.

권성준 셰프가 "그분 00년생"이라고 말하자 아홉 살 연상인 김민수는 "뭐가 문제냐"고 반문했습니다.


그러면서 영상 편지로 "아기맹수 안녕. 난 어른 맹수"라며 "난 너 좋아하고 언제 한 번 우리 같이 데이트하자. 그녀한테 데이트 신청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해당 발언에 누리꾼들은 "선을 넘었다"며 출연 중인 게스트를 앞에 두고 친분 관계없는 타인을 언급했을 뿐 아니라 발언 내용도 무례했다고 비판했습니다.

[정민아 디지털뉴스 기자/jeong.minah@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