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요리 은퇴' 이연복, 배우 데뷔? 파격 근황 포착…"많은 촬영 해 봤지만"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요리 은퇴' 이연복, 배우 데뷔? 파격 근황 포착…"많은 촬영 해 봤지만" [★해시태그]

속보
덴마크 국방장관 "그린란드에 군사력 강화할 것"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연복 셰프가 확 달라진 이미지를 공개했다.

14일 이연복은 자신의 개인 채널에 "많은 촬영 많은 광고 찍어 봤지만 카우보이는 처음 ㅋㅋ 왠지 그런대로 잘 어울리는거 같기도 하고 이름. 카우복이 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복은 수염 분장을 한채 카우보이 복장을 입고 마초 매력을 강조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끈다.

카우보이 모자와 가죽 조끼, 수염 분장과 포즈까지 완벽히 소화한 그의 연기력이 감탄을 자아낸다.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지은 이연복의 근황에 김풍은 "오 사부님 잘 어울리세요"라며 감탄을 표했고, 중식 후배 정지선 또한 박수 이모티콘으로 환호했다.

이정현과 문정희 또한 "선생님 넘 잘 어울리세요", "어울려요"라고 환호했고 네티즌들도 "배우 데뷔하신 거 아닌가요", "소화력에 깜짝", "영화 출연하신 줄 알았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이연복은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에 출연하지 않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지난해 4월 채널A '4인용식탁'에 출연해 "식당에서 손님들이 나를 많이 찾는데 이제 아들에게 넘겨준 지가 꽤 됐다. 나는 매장에서 거의 은퇴했다. 레시피나 식자재 관리는 하지만 주방은 물러났다"고 언급했던 부분이 재조명 받았다.

사진= 이연복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