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환승연애1' 출신 유튜버 고민영이 코 수술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12일 유튜브 '곰민영' 채널에는 "VLOG 저 코 했어요.. 재테크도 시작했어요. 부자될테야!!! | 나의 위시 시계는..? | 환연 PD님들과의 만남 | 제미나이 사주 보는 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민영은 메이크업을 하며 최근 받은 코 수술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요즘 성숙해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사실 얼마 전에 매부리코 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얼굴이 전체적으로 돌출형이고 입도 살짝 튀어나왔고 눈도 돌출형인데, 코까지 매부리다 보니까 나한테는 안 어울린다는 느낌이 들었다"며 "완전히 매끈한 매부리는 싫었고, 살짝 남아 있는 매부리가 좋아서 그 정도로만 수술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민영은 "수요일에 '환승연애4' 리뷰를 찍고, 다음 날 수술을 받은 뒤 일주일 후 다시 리뷰 영상을 찍었는데 구독자분들이 아무도 눈치를 못 채서 신기했다"고 전했다.
수술 결과에 대해서는 "아주 만족스럽다"며 "원장님이 티 나는 수술을 싫어하셔서, 너무 높고 매끈한 코를 원하면 본인에게 수술을 받지 말라고 할 정도로 소신이 확고하셨다"고 덧붙였다.
이어 "코끝 수술을 했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데, 코끝은 전혀 건드리지 않았다"며 "동그란 코끝 모양이 마음에 들어서 완전히 제 코"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예전보다 코끝이 조금 작아 보이는 건 매일 마사지와 경락을 해서 자연스럽게 변한 것"이라며 "셀프 마사지와 경락이 생각보다 효과가 크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민영은 티빙 '환승연애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함께 출연했던 전 연인 이주회와 재결합해 현재까지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유튜브 '곰민영'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