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선 대전시의회 의원(교육위원장, 국민의힘, 유성구4, 가운데)이 13일 유성구 대동 주민들로부터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이금선 의원 |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이금선 대전시의회 의원(교육위원장, 국민의힘, 유성구4)이 13일 유성구 대동 주민들로부터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감사패는 이금선 위원장이 그간 북대전권역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열악한 대중교통 노선 증설과 만성적인 교통체증 해소를 위해 지속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온 결실이다.
감사패를 전달한 대동 주민들은 "지역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지지부진했던 도로 확장 등 생활 밀착형 현안들을 추진력 있게 해결해 준 이금선 위원장의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금선 위원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주민들께서 직접 주시는 상이라 그 어떤 상보다 의미가 깊고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지역 곳곳을 발로 뛰며 주민들께서 느끼시는 사소한 불편함까지도 세심하게 살펴 해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금선 위원장은 '대덕특구 동측 진입로' 및 '유성대로 연결도로 2구간 도로' 개설, '청벽산공원네거리~엑스포아파트간 도로' 확장 등 교통 인프라 확충을 비롯해 낙후된 주거 환경 개선 사업에 적극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지역 민원 해결의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