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성연, 이혼 후 새 연애 근황 공개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하게 지내"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강성연, 이혼 후 새 연애 근황 공개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하게 지내"

속보
中, 한·미産 태양광 폴리실리콘 반덤핑 관세 5년 연장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강성연이 이혼 후 새 연애 사실을 직접 전하며 최근 보도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강성연, 이혼 후 새 연애 근황 (출처=강성연 SNS)

강성연, 이혼 후 새 연애 근황 (출처=강성연 SNS)


강성연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녀의 부상 사건과 관련된 기사 내용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 심경을 담은 글을 게시했다. 그는 두 달 전 아들이 친구에게 쫓기다 다친 일이 있었다며, 해당 사건은 장난이 아닌 일방적인 피해였다고 강조했다. 이어 "가해자 친구의 사과는 받았지만, 보호자와의 통화에서 진심이 느껴지지 않아 마음이 풀리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일부 언론에서 보도된 '아이의 부상으로 인한 이사 결정'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오랜 시간 고민해온 가족 차원의 결정이었다고 정정했다. 강성연은 반복되는 왜곡된 기사와 억측으로 인해 자신과 아이들이 원치 않는 오해를 감당해야 했다고 토로했다.

특히 그는 '이혼', '싱글맘'이라는 자극적인 키워드로 자신의 SNS가 왜곡 보도되는 상황을 지적하며 "저, 매우 행복하고 평안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저 이상으로 아이들을 아껴주는 참 좋은 사람을 만나 잘 살고 있다"며 현재 연애 중임을 직접 밝히기도 했다.

한편 강성연은 피아니스트 김가온과 2012년 결혼해 두 아들을 두었으며, 지난해 12월 이혼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