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DB손해보험, 정종표 사장 연탄 나눔 봉사 직접 참여

더팩트
원문보기

DB손해보험, 정종표 사장 연탄 나눔 봉사 직접 참여

속보
과기정통부, '독자AI' 1개 정예팀 추가 공모 착수

서대문구 개미마을에 연탄 2만2300장 후원

프로미봉사단원(왼쪽)과 정종표 DB손해보험 사장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DB손해보험

프로미봉사단원(왼쪽)과 정종표 DB손해보험 사장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DB손해보험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DB손해보험은 서대문구 개미마을 일대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정종표 사장이 직접 현장에 참여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연탄 2만2300장을 후원했으며, 이 가운데 약 5400장은 임직원과 가족들이 직접 배달했다. 봉사활동에는 약 200명의 임직원과 가족이 참여했다.

연탄 나눔 봉사활동은 DB손해보험 프로미 봉사단이 매년 시행하고 있는 정기 사회공헌 활동이다. 사장단이 현장을 직접 찾아 봉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정 사장은 "새해 첫 사회공헌 활동인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사랑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DB손해보험 관계자는 "프로미 봉사단 활동에 필요한 재원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매달 급여에서 기부하고, 그 금액에 회사가 두 배로 출연해 조성한 '프로미 하트펀드"를 활용하고 있다"라며 "활동에 참여하지 못한 직원들도 마음만은 함께해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kimsam119@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