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LS증권, 투혼HTS 기능 개편…"최적의 투자 환경 구축"

머니투데이 송정현기자
원문보기

LS증권, 투혼HTS 기능 개편…"최적의 투자 환경 구축"

속보
소방당국 "구룡마을 화재 오전 11시 34분 초진"
주식분할주문종합 화면 신설…전략적 분할 매매 지원

/사진제공=LS증권

/사진제공=LS증권



LS증권이 사용자 편의성 향상과 투자 환경 최적화를 위해 투혼HTS(홈트레이딩시스템)의 대규모 기능 개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LS증권에 따르면 고객의견을 반영해 최적의 트레이딩 환경을 제공하고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고자 이번 개편은 약 6개월에 걸쳐 이뤄졌다.

우선 전략적 분할 매수·매도를 지원하기 위한 '주식분할주문종합' 화면을 신설했다. 투자자가 총수량이나 총금액을 한 번만 설정하면 가격 변동에 맞춰 여러 건으로 주문이 실행된다. 주문 방식은 미리 정해진 비중 패턴을 따르는 '도형분할' 방식과 호가별 비중을 직접 구성하는 '가중치분할'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관심종목은 기존 수동저장 방식 대신 '실시간 자동저장' 방식을 도입해 투자자가 관심종목을 수정하는 즉시 데이터가 시스템에 반영되도록 했다. 또 로컬(PC)과 온라인(서버) 두 개의 관심종목 저장공간을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전환(스위칭)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해 관심종목 리스트를 끊김 없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기존 '주식원큐주문' 화면 외에 핵심 주문기능만으로 간결하게 구성한 '주식원큐미니주문' 화면을 제공해 신속한 주문이 가능하도록 했다.

김기수 LS증권 채널솔루션팀장은 "이번 개편은 투자자들의 실질적인 고충을 해결하고 거래 환경의 질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 서비스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최적의 투자 파트너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송정현 기자 junghyun792@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