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수영구보건소, 2026년 새해맞이 '금연 결심' 지원

연합뉴스 보도자료 원문
원문보기

수영구보건소, 2026년 새해맞이 '금연 결심' 지원

속보
김건희특검, '매관매직 의혹' 김상민 전 검사 징역 6년 구형

부산광역시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금연을 결심한 구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로 1월부터 보건소를 방문해 금연 상담을 받는 신규 등록자 및 기존 등록자를 대상으로 '2026년 금연 성공 기원 달력'을 선착순으로 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배부되는 금연 달력은 금연 실천일에 스티커를 붙여 2026년의 금연 습관을 스스로 기록할 수 있도록 해, 흡연 욕구를 조절하고 성취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수영구보건소 금연클리닉에 등록하면 달력 증정 외에도 금연상담사의 1:1 맞춤형 상담, 니코틴 패치, 껌 등 금연보조제를 제공받으며 체계적인 금연 관리를 위해 행동 요법 지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6개월간 금연을 유지하고 성공한 대상자에게는 별도의 금연 성공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보건소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금연을 다짐한 주민들이 보건소 금연클리닉의 도움을 받아 금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금연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부산수영구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