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우파'급 존재감 각인...키라스, 댄싱머신 아이돌로 거듭날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우파'급 존재감 각인...키라스, 댄싱머신 아이돌로 거듭날까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린브랜딩 소속 6인조 다국적 걸그룹 키라스가 뛰어난 춤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키라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멤버들의 퍼포먼스 영상이 연이어 공개되며, 이들의 댄스 역량이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키라스 공식 계정에 게재된 영상에서는 링링과 카일리가 힙한 스타일과 절도 있는 안무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두 멤버는 시크한 표정과 여유로운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안정적인 호흡과 테크닉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둘의 케미스트리와 동선이 잘 어우러져 댄서 못지않은 실력을 입증했다.

앞서 지난 2일에는 링링, 카일리, 로아가 함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히트곡 '아브라카다브라' 커버댄스를 선보이며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았다. 독특한 콘셉트와 시크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던 원곡을 자신들만의 분위기로 재해석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세 멤버는 균형 잡힌 동작과 표정 연기, 노련한 팀워크로 커버 댄스를 완성도 있게 소화했다.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키라스는 데뷔 초기부터 콘셉트 소화력과 퍼포먼스에 강점을 보여온 팀이다. 이번 연이은 댄스 콘텐츠 공개는 키라스의 댄서적 역량을 더욱 부각시키며, 단순한 아이돌 그룹을 넘어 '댄싱머신 아이돌'로서의 가능성을 드러낸다.

음악뿐 아니라 퍼포먼스 실력까지 인정받고 있는 키라스가 앞으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