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롯데호텔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누적 10만개 판매

전자신문
원문보기

롯데호텔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누적 10만개 판매

서울맑음 / -3.9 °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최근 '롯데호텔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누적 판매 10만 개 달성을 기념해 10만 번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행운의 주인공은 지난 9일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에서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이다.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1박 숙박권과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 딸기 뷔페 2인 이용권을 받았다.


이번 성과는 딸기 케이크와 딸기 뷔페를 하나의 '디저트 시즌'으로 기획해 선보이기 시작한 2021년 이후 매 시즌 꾸준한 판매 실적을 집계한 결과다. 누적 판매 수량에는 시그니엘 서울·부산과 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제주에서 판매된 물량을 모두 포함했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는 100% 국내산 금실 딸기만을 사용한다. 한 개당 딸기 2팩 분량과 발로나 화이트 초콜릿 가나슈 크림을 더했다. 2021년 이후 손질된 딸기만 약 460만개다.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10만개 달성 기념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딸기 케이크 게시물에 댓글로 케이크를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월 23일 스토리 및 개별 다이렉트메시지(DM)로 안내한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