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유, ♥이종석 언급 4년간 피해왔는데…'커플룩' 얼마나 억울했으면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아이유, ♥이종석 언급 4년간 피해왔는데…'커플룩' 얼마나 억울했으면 [엑's 이슈]

속보
민주 중앙당 윤리심판원, 김병기 의원 제명 결정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이종석과 커플룩을 착용했다는 오해를 바로잡았다. 공개 연애 중임에도 평소 언급을 최소화했던 아이유지만, 팬의 오해에 직접 댓글을 달며 이를 해명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아이유와 이종석이 명품 브랜드 B사 후드 집업을 착용한 사진이 퍼졌다. 서로 다른 장소에서 찍힌 사진이지만, 디자인과 컬러가 유사하다며 누리꾼들 사이에선 '커플룩'이라는 해석이 나왔다.

아이유의 사진은 5일 배우 이연의 개인 계정을 통해 공개됐고, 이종석의 모습은 8일 유튜브 류혜영레몬과밀치회 채널에 담겼다. 아이유는 버킷햇을 착용한 편안한 모습으로 해당 집업을 소화했고, 이종석 또한 드라마 '서초동' 팀의 회식에 참석하며 캐주얼하게 소화한 모습이었다.

두 사람이 입은 옷이 380만 원대의 같은 브랜드 동일한 라인으로 추정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잘 사귀고 있구나"라는 반응이 다수였으나, 일각에서는 차기작을 앞두고 커플 아이템을 드러내는 것에 불편함과 우려를 내비치기도 했다.



특히, 한 팬은 직접 아이유와의 소통 앱을 통해 옷과 휴대폰 케이스 등 '커플템'에 대한 섭섭함을 표하기도 했다. 여기에 해당 옷을 입은 사진을 첨부하기도 했는데, 아이유는 직접 "다른 옷인데..?"라고 답글을 남겨 다시 이목을 모았다.

아이유는 공개 연애 중임에도 평소 연인 이종석을 직접적으로 언급하는 것을 최소화했다. 때문에 아이유가 해명을 위해 직접 댓글을 달고 '커플룩' 오해를 바로잡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아이유와 이종석은 지난 2022년 12월 열애를 인정한 뒤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아이유는 상반기 MBC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을, 이종석은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재혼황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연 계정, 류혜영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