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비맥주 카스, 2026 동계올림픽 ‘투게더 에디션’ 출시

인더뉴스 장승윤
원문보기

오비맥주 카스, 2026 동계올림픽 ‘투게더 에디션’ 출시

속보
재경위, 오늘 이혜훈 청문회 무산…野 "추가 자료 보고 판단"
‘올림픽 투게더 전용잔’ 증정 프로모션 전개
카스 ‘올림픽 투게더 에디션’. 이미지ㅣ오비맥주

카스 ‘올림픽 투게더 에디션’. 이미지ㅣ오비맥주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오비맥주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 카스가 한정판 ‘올림픽 투게더’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카스는 2024년 파리올림픽에 이어 2026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사로서 이번 투게더 에디션을 기획했습니다.

‘올림픽 투게더’ 에디션 양면에는 ‘CA’와 ‘SS’가 크게 새겨져 있어 두 개의 캔을 나란히 두거나 건배 시 ‘CASS’ 로고가 완성되도록 했습니다. 캔 상단에는 카스 로고와 오륜기를 결합한 올림픽 컴포지션 로고, 2026 동계올림픽 공식 로고를 적용했습니다. 동일 콘셉트의 전용잔도 함께 출시됩니다.

이번 에디션은 이달부터 전국 마트와 편의점에서 선보입니다. 올림픽 투게더 전용잔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올림픽 투게더 패키지 또는 기존 일반 카스 묶음 패키지 2개 이상 구매 시 증정합니다. 편의점 주류 스마트오더 전용 '카스 신선픽업' 서비스에서도 카스 프레시 350ml 12캔 구매 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카스는 카스 프레시, 카스 0.0, 카스 라이트 3개 브랜드에 동계올림픽 로고와 오륜기, 오피셜 파트너 문구를 적용한 ‘올림픽 에디션’도 선보입니다. 올림픽 에디션은 이달부터 전국 마트·편의점·식당 등에서 병맥주와 캔맥주 등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윤민구 카스 브랜드팀 이사는 "카스는 오랜 시간 올림픽·월드컵 등 사람들이 모여 축하하고 환호하는 순간 함께 해왔다"며 "전 세계인의 축제인 2026 동계올림픽을 맞아 함께 응원할 때 더 특별해지는 올림픽의 가치를 담아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카스는 지난해 11월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올림픽데이런 2025'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으며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선수를 카스 밀라노 올림픽 앰버서더로 선정했습니다. 이달 중 카스 판매 전국 주요 업장을 ‘카스 올림픽 스테이션’으로 지정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