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니콘이미징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니콘 추억저장소’ 개최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원문보기

니콘이미징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니콘 추억저장소’ 개최

서울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김문기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한국 법인 설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 ‘니콘 추억저장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년간 니콘과 함께한 고객들의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니콘과 함께한 추억을 나눠주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마련된 이번 행사는 니콘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과 사연을 통해 고객과의 동행을 되돌아보고, 사진이 지닌 기록과 감성의 가치를 되새기기 위해 기획됐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단순한 제품 경험을 넘어, 고객의 삶 속 순간을 함께 기록해온 브랜드로서의 의미를 강조한다는 설명이다.

참여 방법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안내된 구글 설문 양식에 니콘과 관련된 사진과 사연을 제출하고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응모 기간은 1월 12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며, 니콘과의 인연이나 진정성이 담긴 사연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니콘 20주년 기념 한정판 핀 배지’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1월 12일부터 전국 니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 팔로우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니콘 20주년 기념 한정판 핀 배지’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각 센터별 준비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는 “지난 20년 동안 니콘 카메라와 렌즈로 소중한 순간을 기록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추억을 함께 나누고, 앞으로도 늘 곁에서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2006년 1월 12일 설립 이후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기반으로 카메라와 렌즈, 교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사진 문화 확산에 기여해 왔다. 회사는 창립 20주년을 계기로 고객 참여형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