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에서 새로 공개한 'ON MUTE 에디션'. [사진=힌스] |
[서울경제TV=박유현 인턴기자] 뷰티 브랜드 힌스(hince)는 브랜드 대표 립 아이템 '로 글로우 젤 틴트'를 감각적인 뮤트 톤으로 재해석한 신규 라인업 ‘ON MUTE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ON MUTE 에디션’은 기존 힌스의 글로우 젤 틴트가 지닌 도톰하게 차오르는 광택과 맑은 발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원색의 채도를 한 겹 덜어낸 듯한 절제된 뮤트 컬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과하지 않은 컬러 표현과 차분한 무드를 통해 뮤트 톤 립 메이크업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안한다.
컬러는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빛바랜 장미빛을 머금은 뮤트 핑크 베이지 ‘VAGUE(베이그)’, 여릿함과 성숙함이 공존하는 뮤티드 모브 ‘DIM ALLURE(딤 얼루어)’, 브라운 기가 감도는 딥 뮤티드 모브 ‘DEPTH(뎁스)’로, 겨울에서 초봄으로 이어지는 시즌 무드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출시를 기념해 힌스는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12일부터 26일까지 단독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 수량에 따라 최대 47% 할인과 립 펜슬 증정 혜택이 제공되며,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은 48시간 릴레이 세일을 통해 틴트를 포함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flexibleu@sedaily.com
박유현 기자 flexible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