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롯데그룹 PR 캠페인,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2700만뷰

전자신문
원문보기

롯데그룹 PR 캠페인,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2700만뷰

서울맑음 / -3.9 °
롯데그룹은 2025-2026 기업 홍보(PR) 캠페인이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2700만회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롯데지주 디자인실이 기획하고 대홍기획이 제작했다. '모두가 좋아하는 롯데가 되도록'을 핵심 메시지로, 성과와 기술보다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캠페인은 해외 사업 현장과 생산·유통의 최전선, 유통·서비스 현장에서 고객과 가장 가까이 마주해 온 임직원들의 모습을 하나의 이야기로 엮어냈다. 이를 통해 롯데그룹이 고객 곁에서 성실하게 일하며 일상을 더욱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고객 중심 혁신'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음을 전달한다.

특히 한국에서 축적한 신뢰와 품질의 경험이 세계인의 일상 가치로 확장되는 장면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조했다. 인도에서 초코파이를 나누는 가족, 뉴욕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는 여행객, 햄버거 본고장에서 선보이는 K버거 등 고객의 시선에서 본 글로벌 롯데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에는 롯데바이오로직스, 롯데케미칼, 롯데웰푸드, 롯데호텔, 롯데월드 등 주요 계열사의 해외 현장이 등장한다.

롯데지주 디자인실 브랜드전략팀 관계자는 “공기처럼 자연스럽게 고객의 가장 가까운 일상에서 출발해 세계로 나아가는 롯데그룹의 존재감을 고객의 시선에서 각인시키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