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단꿈e] |
[서울경제TV=최동수 인턴기자] 초등 교육 플랫폼 단꿈e가 오는 2월 27일 서울 강남구 삼성역 인근 그랜드힐 컨벤션 2층에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2026 단꿈e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2026 단꿈e 설명회는 단꿈e 대표 강사진이 직접 참여하는 오프라인 설명회로 단꿈e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과목별 학습 방향과 단계별 커리큘럼, 입시 흐름과 연계된 초등 학습 설계 전략을 안내할 예정이다. 학부모와 학생이 과목별 학습 내용을 어떻게 이해하고 활용해야 하는지를 짚어주며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번 단꿈e 설명회는 2025년 12월부터 2026년 1월 사이 신규 가입한 유료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약 350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설명회에는 단꿈e 대표 강사진이 직접 참여해 과목별 학습의 중요성과 시기별 학습전략, 초등 시기 학습이 중·고등 학습으로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설명회 형식으로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단꿈e 관계자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행사인 만큼 단꿈e의 학습 구조를 처음 접하는 학부모도 전체 학습 흐름을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가 자녀의 초등 학습 로드맵을 명확하게 설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eastsu@sedaily.com
최동수 기자 easts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