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자연관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다이소 누적 입고 35만개 넘어

국제뉴스
원문보기

자연관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다이소 누적 입고 35만개 넘어

서울맑음 / -3.9 °
[권찬민 기자]

다이소 전용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관의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이 입점 약 5개월 만에 누적 입고 수량 35만개를 돌파하며 안정적인 판매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누적 리뷰 수 역시 500건을 넘어서며 소비자 반응을 입증했다.

해당 제품은 15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중심으로 한 멀티 포뮬러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복잡한 기능성보다 '매일 챙기는 기본 영양'에 초점을 맞춘 구성과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한 높은 접근성이 빠른 회전율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최근 다이소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는 일상적으로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는 간편하고 핵심적인 영양 설계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는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자연관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의 판매 성과 역시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결과로 풀이된다.

누적 리뷰 500건 돌파도 의미 있는 성과로 꼽힌다. 간편한 섭취 방식과 맛, 전반적인 영양 구성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자연스럽게 쌓이며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자연관 관계자는 "다이소 채널 특성에 맞춰 일상 섭취를 전제로 한 건강식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본적인 건강 관리 영역에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