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아크, '골디' 접수 완료! 골든초이스 수상 영예

전자신문
원문보기

아크, '골디' 접수 완료! 골든초이스 수상 영예

속보
필리버스터 종료…2차 종합특검법, 국회 통과
사진=미스틱스토리

사진=미스틱스토리


아크(ARrC)가 '골디'에서 특별한 기쁨을 품에 안았다.

아크는 지난 10일 타이베이 돔(TAIPEI DOME)에서 개최된 '제40회 골디어워즈'에서 '골든초이스'로 선정됐다.

'골든초이스'는 재능 많고 잠재력 있는 신인 아티스트를 조명하는 동시에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아크는 데뷔 이래 음악적 실험을 거듭하며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

아크는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주는 이정표 같은 상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음악을 처음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께 선한 영향력을 전하자'고 다짐했는데, 이번 수상을 통해 그 마음이 더욱 확고해졌다. 무엇보다 항상 아크 곁에 있어주고 응원해 주는 아커(팬덤명)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아크는 '골든초이스' 스테이지에 올라 'dummy'부터 'awesome'까지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뿐만 아니라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 등 신인의 패기가 고스란히 담긴 무대 구성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스페셜 무대를 통해 원타임의 'Hot 뜨거'를 아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음악부터 패션까지 기존과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글로벌 팬들에게 '아시아 핫 아이콘'다운 강렬한 눈도장을 각인시킨 만큼 아크가 2026년 이어갈 힘찬 행보에도 기대가 모인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