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호텔 도깨비' 고두심-손나은-권율-김동준, 제주 한옥 팝업 호텔의 좌충우돌 오픈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호텔 도깨비' 고두심-손나은-권율-김동준, 제주 한옥 팝업 호텔의 좌충우돌 오픈기

서울맑음 / -3.9 °
MBC every1 ‘호텔 도깨비’

MBC every1 ‘호텔 도깨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일에 방송되는 MBC every1 '호텔 도깨비'에서는 배우 고두심을 필두로 권율, 손나은, 김동준 등이 제주도에서 외국인 전용 한옥 호텔을 운영하는 도전기가 공개된다.

첫 방송에서는 제주 전통 시장을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제주 출신인 고두심은 시장 상인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며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그러나 훈훈한 시작과 달리 외국인 손님 맞이 리허설 중 고두심의 반전 영어 실력이 공개되는 등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이어지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멤버들의 극과 극 업무 스타일도 시청 포인트다. 매니저를 맡은 권율은 이불의 각도를 칼같이 맞추고 먼지 하나도 용납하지 않는 꼼꼼한 청소 광인의 면모를 드러내 멤버들을 놀라게 한다. 반면 손나은은 웰컴 푸드로 준비한 붕어빵을 태우는 등 주방에서 엉뚱한 실수를 연발하며 평소의 완벽한 이미지와는 다른 허당 매력을 발산한다.

본격적인 업무가 시작되자 밀려드는 일감과 멤버들 간의 호흡 문제로 인해 평온하던 한옥에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한다. 급기야 인자한 국민 엄마로 불리던 고두심이 호통을 치는 일촉즉발의 상황까지 벌어져 궁금증을 더한다.

제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들의 리얼한 호텔 운영기는 20일 저녁 8시 30분 MBC every1 '호텔 도깨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