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지브루잉 커피, 새해 맞아 ‘생식빵 선물세트’ 2종 출시

이데일리 오희나
원문보기

이지브루잉 커피, 새해 맞아 ‘생식빵 선물세트’ 2종 출시

속보
'파업 돌입' 서울 시내버스 노사 내일 협상 재개
생식빵·수제 과일버터잼 조합 '새해 선물' 수요 공략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본아이에프의 커피 브랜드 ‘이지브루잉 커피’가 새해 시즌을 맞아 생식빵을 중심으로 한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이지브루잉 커피의 생식빵을 보다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생식빵 단독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1호’, 생식빵과 수제 과일버터잼을 함께 담은 ‘선물세트 2호’ 등 총 2종으로 마련됐으며 부담 없는 2만 원대의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리본 포장으로 마무리해 새해 소중한 사람에게 정성을 가득 담아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선물세트 2호에 포함된 과일버터잼은 정성스러운 수제 방식으로 제작됐다. 생식빵과의 궁합을 고려해 딸기버터잼과 블루베리버터잼 2종으로 구성했다. 프랑스산 발효버터와 과일을 사용하고 불필요한 첨가물 없이 만들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다. 오피스상권에 위치한 영등포구청점, 주거상권의 동탄목동점 모두에서 선물세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 고객의 호응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지브루잉 커피는 생식빵의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오는 1월 말 생식빵 전문 브랜드 ‘이지화이트브레드(Easy White Bread)’ 론칭과 1호점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이지화이트브레드는 생식빵에 집중한 전문화된 콘셉트로 생식빵 중심의 메뉴 구성에 브루잉 커피를 곁들인 운영 방식을 통해, 예비창업자에게 새로운 베이커리 창업 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다.

김만기 본아이에프 커피사업실장은 “연말 시즌 동안 생식빵 단품 구매뿐 아니라 선물용 및 가족 단위 구매가 활발히 이루어지며 선물 수요와 연관 판매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러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새해 선물 수요를 고려한 선물세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이지브루잉 커피는 앞으로도 커피는 물론 생식빵과 수제 과일버터잼 등의 메뉴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고객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 구성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