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강남, 덴마크서 ♥이상화 자랑..“우리 아내 금메달리스트” 팔불출 면모 (‘극한84’)[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강남, 덴마크서 ♥이상화 자랑..“우리 아내 금메달리스트” 팔불출 면모 (‘극한84’)[순간포착]

속보
국방부 "비상계엄 관련 장성 9명 중징계 처분"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극한84’ 강남이 덴마크에서 아내를 향한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 ‘극한84’ 7회에서는 덴마크 대형 크루에 합류해 러닝하는 기안84, 강남, 권화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덴마크 거리를 뛰는 세 사람. 어느새 선두에 달리는 강남을 본 기안84는 “강남이 잘 뛴다. 완주하겠는데”라고 했고, 권화운도 “엄청나게 실력이 상승한 것 같다. 처음 봤을 때보다”라고 공감했다.


그 시각, 강남은 함께 달리던 러너에게 “덴마크에서 스피드 스케이팅 유명하냐”고 물었다. 유명하지 않다는 답에도 그는 “마이 와이프 이즈 골드메달리스트 (우리 아내 금메달리스트야)”라고 아내 자랑을 했다.

또 다른 러너에게도 강남은 “내 아내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라고 또 다시 아내 이상화를 언급, 팔불출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남은 지난 2019년,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결혼했다. 결혼 후 강남은 2022년 귀화 시험에 합격하며 일본인에서 한국인으로 정식으로 국적을 변경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극한84’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