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임우일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날…다른 결혼식 사회본 뒤 눈물"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임우일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날…다른 결혼식 사회본 뒤 눈물"

서울맑음 / -3.9 °

10일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방송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독박투어4' 임우일이 지난 연애를 돌아봤다.

지난 10일 방송된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2회에서는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대세 개그맨 임우일과 뭉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야시장을 시작으로 해발 1400m에 위치한 신비로운 사원과 테마파크를 섭렵했다.

이날 '독박즈'와 임우일은 포장마차 거리가 길게 펼쳐진 '잘란 알로' 야시장을 방문했다.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식당에서 이들은 매콤오징어볶음, 노냐식 농어찜, 마늘바지락볶음 등을 폭풍 주문했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이야기꽃을 피웠다. 이때 김준호는 임우일에게 "너 교통비 아끼려고 아까 여기까지 걸어오자고 했지?"라고 물었다. 김대희도 "돈 그렇게 아껴서 집은 샀어?"라고 정곡을 찌르는 질문을 던졌는데, 임우일은 "이제 벌기 시작했으니까…"라며 '절약 정신'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그러자 김준호는 "여자들은 과하게 아끼는 남자를 싫어한다"고 조언했고, 임우일은 "절 가볍게 만나는 여자들은 그럴 수 있지만 결혼까지 생각하는 사람은 이런 제 모습을 장점으로 본다"는 소신 발언을 했다.

여자 친구 이야기가 나오자 '독박즈'는 "우일이 사랑 이야기 좀 들어보자"며 판을 깔아줬다. 임우일은 "20대 때 사귀었던 여자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 덕에 개그맨이 됐다"고 자신의 꿈을 응원해 준 여자 친구와의 사연을 들려줬다. 이어 그는 "그 친구가 (다른 남자와) 결혼했는데 공교롭게도 그 결혼식 날 제가 근처에서 다른 결혼식 사회를 봤다, 마음이 묘했다, 결혼식 후 노래방에 가서 이승환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를 부르며 울었다"고 고백했다. 모두가 공감하자 임우일은 "다들 그런 사람 하나씩 있지 않냐? 사귈 때 잘 못 해줘서 생각나는 사람?"이라고 물었는데, '아내 바라기' 김대희는 "난 그런 거 없어! 인마!"라고 급발진해 현장을 초토화했다.

'독박즈'와 임우일의 말레이시아 여행기는 17일 방송에서 이어진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