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뮤직코리아 제공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약 10년 만에 새로운 솔로 프로젝트이자 정규 4집 앨범인 'The Romantic'을 발표하며 공식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오는 2월 27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해 제작된 넘버링 한정판 바이닐은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본격적인 앨범 발매에 앞서 브루노 마스는 내일인 1월 9일 수록곡 중 한 곡을 새 싱글로 선공개한다. 최근 레이디 가가와 함께한 'Die With A Smile'로 스포티파이 최단 기간 10억 스트리밍을 기록하고, 로제와의 협업곡 'APT.'로 2025년 전 세계 최다 스트리밍 곡에 선정되는 등 압도적인 성과를 거둔 만큼 이번 선공개 곡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브루노 마스는 2025년 1월 스포티파이 역사상 최초로 월간 청취자 수 1억 5천만 명을 돌파하며 전 세계 음악 산업에서의 독보적인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미국 음반산업협회 역사상 최초로 6곡의 다이아몬드 싱글을 보유한 아티스트로 기록됐으며, 'Just the Way You Are'는 21배 플래티넘 인증을 받으며 역사상 가장 높은 기록을 세웠다.
빌보드 핫 100 1위 곡 9개를 보유한 브루노 마스가 2026년 정규 4집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적 행보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