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시4 김지영♥' CEO 예비남편 "임신, 결혼 급히 앞당겨…아내 현명하고 멋져"[전문]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하시4 김지영♥' CEO 예비남편 "임신, 결혼 급히 앞당겨…아내 현명하고 멋져"[전문]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채널A '하트시그널4' 출연자 김지영이 결혼과 임신 소식을 함께 전한 가운데, 예비신랑이자 국내 최대 유료 독서 커뮤니티인 트레바리 창업자 윤수영이 소감을 밝혔다.

7일 윤수영은 개인 계정에 "김지영과 결혼한다"라고 밝히며 "현명하게 사랑하고 뜨겁게 도전할 줄 아는, 존경스럽고 멋진 친구다. 지영이 덕분에 함께해 오는 동안 조금은 더 괜찮은 사람이 되어 왔던 것 같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다"라고 김지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윤수영은 "원래는 4월에 하려고 했는데 2월 1일에 한다"라며 "저희에게 아이가 찾아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서 급하게 일정을 앞당겼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부리나케 준비하느라 일일이 찾아뵙고 소식을 전하지 못하고 있다. 혹여나 제 마음이 닿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제가 미처 챙기지 못한 분들께서 편하게 연락 주신다면 기쁜 마음으로 소식 전하겠다"라고 했다.

또한 그는 "지영이는 세상에 사랑을 더하고 싶어하는 사람"이라며 "저도 지영이 덕분에 더 많은 것들에 관심과 애정을 갖게 됐다. 삶이 더 다채로워지기도 했다. 동반자로서, 아내의 소명에 기여하는 삶을 살아보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김지영 역시 직접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렸다. 김지영은 개인 계정에 "저에게 좋은 소식이 생겼다. 평생 함께 산책할 사람이 생겼다. 저는 2월의 신부가 된다"라며 "저희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처음엔 두려움이 앞섰지만, 그리 머지않아 두려움을 비집고 피어나는 행복에 압도당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라고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김지영은 2023년 '하트시그널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열애 소식을 알렸으며, 이후 그의 연인이 국내 최대 유료 독서 커뮤니티인 트레바리 창업자 윤수영인 것으로 알려졌다. 윤수영은 국내 명문대학교인 K대학교 출신으로, 2015년 IT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독서모임 스타트업을 창업했다.


다음은 윤수영 글 전문이다.

결혼을 합니다. 김지영과 합니다. 현명하게 사랑하고 뜨겁게 도전할 줄 아는, 존경스럽고 멋진 친구입니다. 지영이 덕분에 함께해 오는 동안 조금은 더 괜찮은 사람이 되어 왔던 것 같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습니다.

2월 1일에 합니다. 원래는 4월에 하려고 했습니다. 식장까지 잡아두었습니다. 그런데 저희에게 아이가 찾아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일정을 앞당겼습니다.


부리나케 준비하느라 일일이 찾아뵙고 소식을 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제 마음이 닿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제가 미처 챙기지 못한 분들께서 편하게 연락 주신다면 기쁜 마음으로 소식 전하겠습니다.

지영이는 세상에 사랑을 더하고 싶어하는 사람입니다. 저도 지영이 덕분에 더 많은 것들에 관심과 애정을 갖게 됐습니다. 삶이 더 다채로워지기도 했고요. 동반자로서, 아내의 소명에 기여하는 삶을 살아보겠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